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김선호 은퇴 ? 최영아 기상캐스터 관련 정보 안내

by 리더 리얼 2021. 11. 4.
728x90
반응형

2021.11.02 - [주식 이야기] - 에이치엘비 주가 / 티케이 케미칼 주가 / 손오공 주가 차트 분석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김선호 은퇴 및 최영아 기상캐스터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1. 진심은 반드시 통한다?


긴 세월은 아니지만 그동안 사회생활을 통해 여러 유형의 사람을 겪으면서 저는 나름의 이런 삶의 진리를 한 가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회사 동료, 친구 관계, 남녀 관계 등등 지금까지 삶을 살아오면서 사람 간의 관계에서 가끔씩 오해가 생길 때도 있고 내 뜻과 전혀 다르게 상황이 흘러갈 때도 있었지만 결국에 진심은 통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김선호 씨 논란을 유심히 지켜보며 그토록 굳게 믿고 있던 진심은 반드시 통한다라는 인생의 진리가 
어쩌면 나의 잘못된 생각이 아니었나라는 의심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이번 김선호 씨 논란은 인간에 대한 회의감은 물론이고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믿음마저 흔들어 놓을 정도로 너무나 충격적이고 슬픈 이야기였습니다. 몇몇 분들은 이제 모든 진실들이 다 밝혀졌고 김선호 씨도 억울함을 풀게 되었으니 이제 다 된 게 아니냐라는 이야기들을 하시기도 합니다. 틀린 말은 아닙니다. 적어도 제3자의 관점에서만 보면 말이죠.

이번 논란이 제자리를 찾기까지 누군가는 큰 고통을 겪었고 결과가 나온 지금까지도 그는 그 고통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으며 모두의 바람과는 전혀 다른 결정을 하려고까지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번에 나온 제보를 통해 밝혀진 진짜 진실과 이런 큰 논란을 겪고 결국에는 모든 것을 내려놓으려고 하는 김선호 씨의 그 심정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과거 저는 솔직히 남녀 관계에, 그것도 연인 간에 명확한 선과 악이 어디 있겠느냐, 단지 서운해 하는 한쪽의 이야기만 듣게 되는 경우에만 그 선과 악은 존재할 뿐입니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폭로글을 작성했던 김선호 전 여자친구의 입장에서만 생각할 게 아니라 김선호 씨의 입장에서도 생각을 해봐야 한다는 취지에서 했던 말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모든 게 밝혀진 진실을 보고 나니 이번 사안의 경우에는 어쩌면 선과 악이 명확하게 정해져 있다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이렇듯 김선호 씨 논란은 그동안 믿고 있었던 인간관계에서 깨달은 진리들을 모조리 깨버렸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깨닫게 된 사실이 한 가지 있습니다.

아무리 사랑했던 연인 간에도 한쪽의 입장만 들으면 상대를 얼마든지 괴물로 둔갑시킬 수 있구나.. 란 것이죠. 이번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김선호 씨와 전 여자친구의 카톡 대화 내용을 보면서 너무나 놀랐던 장면이 있었습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사실 어느 정도 예상은 했던 부분이지만 밝혀진 내용은 더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우선 전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김 씨에게 임신 6주라는 사실을 밝히는 장면이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시종일관 고민해 보자. 너무 걱정 마. 같이 있어주지 못해 미안해"라고 말하는 김선호 씨의 대답에 전 여자친구는 캡처로 답했습니다. 김선호 씨는 임신 사실을 듣고 본인도 굉장히 놀랐지만 그녀를 진심으로 다독이며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 순간 그녀는 그의 말 전부를 바쁘게 캡처하고 있었습니다.

 

 



서로의 진심이 오가는 그 중요한 순간 대체 전 여자친구는 왜 바쁘게 캡처 키를 누른 걸까요? 보통의 연인 간에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상대의 반응을 살피며 캡처를 할 생각을 하는 게 과연 일반적인가요? 

'김선호 씨는 계속 글을 썼고 여자친구는 계속 캡처를 했다' 이 대목에서 너무나 소름이 돋았고 이제 중립 기어를 어느 정도가 아니라 완전히 풀어야 될 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임신 사실을 밝힌 그날 두 사람의 대화 중에 김선호 전 여자친구는 김선호 씨에게 이런 말을 전합니다. "그냥 무엇보다 너한테 피해가 가거나 네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제일 컸어" 

여기에 대해 김선호 씨는 아니야 라고 답했는데요. 저 말만 들어보면 김선호 씨를 향한 엄청난 사랑이 느껴집니다. 과연 그녀가 말한 이 말은 진짜 진심이었을까요...?

 

 



여러분들도 이미 다 아시는 것처럼 디스패치에서 보도가 나가기 전까지 전 여자친구는 김선호 씨를 향하여 충격적인 폭로글을 작성하였고 그로 인해 김선호 씨에게 모든 것을 잃게 할 정도로 엄청난 피해를 줬고 그야말로 앞길도 제대로 막아버렸습니다. 

여러 번 폭로가 나왔지만 저는 김선호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이나 과거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을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만 과거에 저런 말까지 했던 연인이 어떻게 지금의 이런 엄청난 짓을 저지를 수 있는지...

과연 그녀는 어떤 마음으로 과거 김선호 씨에게 저런 말을 했던 것일까요. 그녀의 행동에 너무나 소름이 돌았고 한편으로는 인간에 대한 회의감만 들었습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과연 당사자인 김선호 씨는 얼마나 큰 상처를 받았을까요. 한편 저런 말을 하는 순간에도 어김없이 캡처가 이어졌다는 사실에 참 놀라울 따름입니다. 김선호 쪽에서 언론 플레이 한 것이 아니냐, 카톡 대화가 조작된 것 아니냐, 진실이 밝혀진 이런 상황에서도 이런 의혹들을 제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께 묻고 싶네요. 과연 이 카톡 대화는 어디서 나온 것일까요? 모든 상황을 조작한 사람은 정작 누구일까요? 보도된 내용의 서두에서는 그날의 카톡을 단독 입수했다고 했습니다.

 

 



전 여자친구가 직접 캡처해서 지인들에게 보낸 톡이다라고 명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 말은 곧, 전 여자친구는 김선호 씨와의 대화 전부를 캡쳐한 것도 모자라 지인들에게 전부 보냈다는 뜻입니다.

더 소름 돋는 부분은 본인의 잘못으로 헤어질 당시에도 김선호 씨와의 통화 내용을 그대로 받아적고 그마저도 지인들에게 전달했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에서 과연 김선호 씨가 어떤 언론 플레이를 했나요?

그는 사과 외에는 계속해서 침묵을 유지했고 오히려 전 여자친구의 지인들이 참다 참다 제보를 한 것입니다. 아니 오죽했으면 지인들마저 이런 행동을 했을까요?? 평소에 그녀가 어떻게 행동했길래 절친들도 돌아서게 된 것일까요?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2. 김선호 은퇴?

 

한편 바꿔서 생각해 보면 만약 전 여자친구가 카톡 대화 내용을 지인들에게 전파하지 않았다면 어쩌면 이렇게까지 모든 진실이 만천하에 공개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딱 자승자박이죠. 그녀가 지금의 모든 상황을 만들었고 결국 자기 꾀에 자기가 걸려 넘어진 것입니다. 참 지금으로서는 너무나 다행인 일인데요.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을 침묵으로 일관한 채 모든 것을 혼자서 안고 가려고 했던 김선호 씨는 지금 상황을 지켜보며 어떤 마음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현재 대중들은 김선호 씨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히려 전보다 더 그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최근 한 기자분은 김선호 씨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선호 씨는 이 사태가 너무 충격적이라 모든 걸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 연예계 활동을 말하는 것이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즉 김선호 씨의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말이었는데요. 그러나 저는 김선호 씨가 그토록 좋아하던 배우 활동을 진짜 그만둘 거라고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 대목에서 이번 논란으로 그가 받은 충격과 상처가 우리가 짐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클지도 모른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김선호 씨는 한때 그녀에게 인생을 통틀어 너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인생의 내 또 다른 목표이자 가족으로 생각한다고까지 고백하였습니다 그토록 아끼고 사랑했던 여자가 본인을 망하게 하기 위해서 아예 작정하고 공개적으로 거짓 폭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서로 진심으로 사랑했었다고 굳게 믿었던 순간에도 그 모든 것들을 의심하고 증거로 보관한 것도 모자라 지인들과 전부 공유를 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진실은 밝혀졌지만 둘 만의 아름다운 기억이라고 생각했었던 모든 것들이 만천하에 공개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즉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는 어떤 깊은 사생활까지 이렇게 다 공개가 된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는다는 게 더 이상할 정도입니다.

 

김선호 은퇴 전 여친 최영아 기상캐스터



아마도 진실이 밝혀진 현재까지도 김선호 씨는 죄책감과 더불어 너무나 큰 정신적 고통을 느끼고 있을 거라 짐작됩니다. 사실 저는 디스패치의 보도 타이밍, 소속사와 관련하여 따로 하고 싶었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큰 아픔을 겪었을 김선호 씨를 생각하니 어쩌면 그런 이야기들이 그를 더 혼란스럽고 힘들게 할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진실이 밝혀진 현재 모든 상황을 돌아보니 모든 것을 혼자서 짊어지고 안고 가려고 했던 김선호 씨가 정말 대단했다는 것을 한 번 더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런 그의 행동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시청하신 분들에게 어쩌면 드라마보다 더 큰 감동을 주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너무나 힘드시겠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좋아하던 연기를 계속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두가 응원하고 있습니다 

 

 

초록뱀 미디어 주가 전망 / 넵튠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래의 초록뱀 미디어 주가 전망, 넵튠 주가 전망 차트 분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매수/매도 권유가 아니며,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보

uchinaeconomy.urizuninfo.com

 

 

김선호 연인 여자친구 전남편 최영아 기상캐스터 관련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화제의 중심인물인 최영아 기상캐스터, 전 김선호 여자친구 전남편 관련 정보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목    차   > 1. 최영아 기상

uchinaeconomy.urizuninfo.com

 

 

에이치엘비 주가 / 티케이 케미칼 주가 / 손오공 주가 차트 분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이치엘비 주가, 티케이 케미칼 주가, 손오공 주가 및 차트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에이치엘비 주가 차트분석 에이치엘비는 최근 급등했다가 크게 하락한 상

uchinaeconomy.urizuninfo.com

 

 

심석희 선수 승부조작 의혹 및 조항민 코치 관련 내용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스포츠계에 역대급 이슈가 터졌습니다. 2018년 평창올림픽 당시 이루어졌던 심석희 선수의 뒷담화 논란을 시작으로 승부 조작 논란까지 터지면서 빙상계가 뜨겁게

uchinaeconomy.urizuninfo.com

 

 

정해인 관련 모든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피로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해인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군필 신임 배우 정해인은 26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했는데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

uchinaeconomy.urizuninfo.com

 

 

이재명 관련주 총정리 : 형지I&C, 형지엘리트, 에이텍, 카스, 일성건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 관련 포스팅해 보려 합니다. 결국 이번에 이재명 후보가 민주당 대선후보로 선출되었습니다.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초반에는 여러 후보들이 난립했었지

uchinaeconomy.urizuninfo.com



그럼 저는 다음에 더 다양한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