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나는 솔로 4기 영철 스토킹 방송 내용 정리 : 어쨌길래 편집? 나는 솔로 정자 입장 발표

by 리더 리얼 2021.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S PLUS에서는 능력은 있지만 결혼하지 못한 솔로들을 모아 짝을 지어주는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첫 방송인 1기부터 실제 결혼하는 커플이 나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4기의 솔로들 가운데 한 남자 출연자의 이기적이고 막나가는 태도가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는 솔로에서 실제 어떤 대화들이 오갔는지 알아보고 방문자님들이 판단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4기 남자 멤버들 중 한 남성이 등장하는데요. 덩치도 있고 모든 움직임에 자신감이 있고 성격도 호탕해 보입니다. 기존의 출연자들과는 다른 캐릭터로 보이는데요. 그의 이름은 영철입니다.


영철의 이상형은 생활력이 강한 여성입니다. 여자 출연자 중 웃는 게 매력적인 정자가 마지막 멤버로 등장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남자친구가 있었으나 코로나 이후에는 혼자 지낸다는 정자 이상형으로 차분한 남성을 원합니다. 첫인상 선택은 여자들의 선택입니다. 정자는 영식을 선택합니다.



남자 영철은 선택을 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첫날 밤 정자는 여러 사람을 위해 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는 영철에게 호감을 갖게 됩니다. 시청자 입장에서 보면 첫인상은 별로여도 성격 좋고 성실한 영철을 응원하게 되는 포인트였습니다.

하지만 이 당시만 해도 정자는 재미있는 사람으로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을 뿐이지 이성적인 호감까지는 아니었습니다. 데이트 이후에 호감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녁 식사가 끝나고 남자들의 선택이 있었습니다. 정자는 영식의 선택을 받고 문제의 남자 영철은 정자를 선택합니다.

정자도 영철에게 여지를 남겨줍니다. 이미 이 둘은 커플이 된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시청자들도 이 둘을 응원하게 되는데요.


두 번째 날 아침에는 자기 소개를 합니다. 영철은 42세 서울 남자입니다. 특전사 출신 직업군인으로 복무를 하고 전역 후 모은 돈으로 부동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 2채와 강원도에 300평 세종시에 700평의 땅이 있다고 밝히면서 전 프리랜서 경호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영철은 이상형으로 정자를 콕 찍어 말합니다.


이때부터 조금씩 본색이 드러납니다. 한 여자에게만 직진하는 소통 불가의 모습이 조금씩 보이네요.

좋게 말하면 일편 단심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스토커의 기질도 보입니다.


정자의 직업은 6년차 치과 위생사로 나이는 28살입니다.

여기서 영철은 마음에 드는 분이 몇 명이냐고 묻지만 정자는 여섯 분 다 만나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정자의 솔직한 마음이었습니다.


아침 식사 이후에 출연자들의 데이트 상대 선택이 이어집니다. 이 때 정자의 마음속 선택은 영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영철은 마음이 급하네요. 제일 먼저 영철이 선택을 합니다. 여기서 그 유명한 대사가 나옵니다. "마음으로 하는 거니까 사랑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하는 거니깐" 하지만 정식과 영식도 정자를 선택하며 분위기는 전쟁 분위기로 바뀝니다. 이때부터 영철의 분위기는 살벌하게 바뀝니다.


본인의 감정에 솔직한 건 좋지만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지 않는 화법이 분위기를 참 어렵게 만드네요. 여기서부터 정자도 명절의 태도가 부담스럽다는 표현을 돌려서 말합니다.

하지만 직진남들의 문제가 돌려서 말하면 잘 못 알아듣는다는 것이죠. 자신을 선택한 3사람 모두와의 3대 1 데이트인 만큼 모두를 배려하고 분위기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정자의 태도와 오직 한 가지 대답을 듣기 위해서 집요한 영철의 태도가 대비되며 분위기는 더욱 삭막하게 흘러갑니다.


영철은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정자를 더욱 몰아치네요. 결국 눈물을 보이는 정자입니다. 힘들었다는 이야기인 것 같네요.

뒷풀이 겸 술자리에서 데이트는 어땠냐라는 질문에 영철은 "차라리 짜장면을 먹고 싶었어요"라는 발언을 합니다. 그런데 바로 앞에 정자가 있었습니다.


정자가 떠난 술자리에서 철 없는 영철은 영수와 이미 좋은 분위기로 가고 있는 영자를 불러내더니 영자에게 관심이 있다고 또 직진을 합니다.

이 남자 뭐죠 이건 매력이 아니라 그냥 개꼬장 같아 보이네요.


다음 날 무작위 선택으로 데이트 상대를 정합니다. 영철은 영순과 파트너가 됩니다. 하지만 서로 마음이 없습니다. 영철은 영순이와의 데이트를 그냥 숙소에서 보내자고 합니다. 그리고 육포 두 개와 사이다를 준비했다고 보여줍니다.

이에 박힌 영순이가 아무리 마음에 안 드는 상대라도 이런 준비는 예가 아니지 않냐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영철은 분위기 파악 못하고 오히려 "너무 감사하다고 해야죠" 라는 발언을 합니다.


그놈의 가슴 타령은 또 나옵니다. 제발 머리도 좀 써가며 사랑을 했으면 좋겠네요. "영순 님은 예의와 배려는 지키고 사랑을 합시다"라는 명언을 뱉습니다.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사과를 해줄 수 있느냐는 말에 영철은 자신은 잘못한 게 없다며 사과를 거부합니다. 꽉 막힌 영철은 사회 부적응 주변 공감 능력이 부족해 보이네요.


정자님은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버티기 너무 힘들다라는 글을 올려 영철 때문에 얼마나 힘든지 본인의 상황을 전했습니다. 현재 상담과 약물 치료를 받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영철은 방송 이후 페이스북에 올린 수준 이하의 글들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국 제작진이 다음화부터 영철의 분량을 최대한 줄이겠다고 발표를 했네요.



아직 나는 솔로 4기의 결과는 방송되지 않고 있지만 결과야 어찌 되었든 출연자 선정에 제작진의 노력이 좀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예전의 짝에서도 출연자의 자살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4기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성덕임 의빈성씨 정조 이산 문효세자 등 옷소매붉은끝동 관련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조선의 왕비 의빈성씨, 성덕임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옷소매붉은끝동 성덕임 프로필 출생 : 1753년 7월 8일 사망 : 1786년 9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 결말 등장인물 원작 웹툰 재방송 등 관련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등장인물, 결말, 원작 웹툰, 재방송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웹툰 원작 드라마로 자신이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삼성전자 주가 전망 차트 분석 : 20일/60일 골드크로스 발생

금일 우리시장은 미국시장 하락의 영향으로 조정을 받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장의 수급 또한 개인투자자만 매수했고 코스피,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 기관 투자자들은 매도하는 모습입니다.

uchinaeconomy.urizuninfo.com

 

이재명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프로필, 이재명 나이, 이재명 가족 등 대선후보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이재명 프로필 출생일 : 1964년 12월 22일 출생지 : 경상북도 안동 이재명 본

uchinaeconomy.urizuninfo.com

 

이준호 드라마 여자친구 나이 키 군대 등 정보 총 정리

1. 이준호 프로필 본명 : 이준호 본관 : 전주 이씨 효령대군파 출생 1990년 1월 25일 이준호 키 : 179센티미터 몸무게 67킬로그램 이준호 혈액형 : A형 2. 이준호 학력 호원대학교 공연 미디어학부 연기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가격 이더리움 시세 전망

1. 비트코인 시세 이더리움 시세 급락 암호화폐 거래시장에서 가장 큰 선수인 비트코인 ​​가격이 하루에 22%나 급락했고, 일시적으로 42,000달러 수준이하로 떨어졌습니다. 12월 4일 경제 미디어

uchinaeconomy.urizuninfo.com

 

현대 캐스퍼 가격 예약 내부 가격표 등 정보 총정리

현대 캐스퍼는 현대차가 2021년 9월 29일에 발매한 컴팩트 SUV입니다. 그리고 광주 글로벌 모터스가 생산을 위탁받아서 만들고 있죠. 2021년 9월 29일에 캐스퍼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

uchinaeconomy.urizuninfo.com

 

엔씨소프트 주가 : 세력은 전지전능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 방문해 주신 분들, 이웃 분들 모두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인생에서 건강, 행복 그리고 사랑이 항상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오늘은 네.. 오늘 매

uchinaeconomy.urizuninfo.com

 

윤석열 관련주 :: NE능률 주가 전망, 서연 주가 전망, 덕성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 읽으신 후에 댓글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반드시 답방 갈게요. 늘 더 좋은 정보로

uchinaeconomy.urizuninfo.com

 

다우지수 미국증시 전망 안내 2021년 12월 7일

12월 7일 오미크론에 대한 우려가 사라지고 다우지수가 1.8% 상승했습니다. 유럽 지수도 상승하고 있는 반면 베트남 지수는 하락했습니다. 그리고 항공 및 여행주들은 강력한 상승세를 보였네요.

uchinaeconomy.urizuninfo.com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