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주식 리딩방 진심주식연구소(유사 투자자문업자) 소개 그리고 시작 말씀

by 리더 리얼 2022.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주식 리딩 및 무료 정보를 제공하는 진심주식연구소의 대표 리얼입니다. 이 글을 통해 제가 주식정보방을 개설하기 전에 소개 및 제가 추구하는 방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는 분은 여러분 주식을 하고 있는 분일 거예요. 주식 만드는 게 정말 힘들죠? 그리고 리딩방에 가입해서 피해를 입지 않으셨나요? 저도 제 사업을 준비하기 전에는 회사원으로 일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회사원 생활은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직장인은 단지 언제든지 사용하고 버릴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인식하고 다른 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게 주식이었습니다. 

왜 주식이었을까요? 주식은 '나만 잘하면 된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또 성공하면 그 보상은 월급과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컸어요. 여담이지만 돈을 많이 벌려면 '주식, 부동산, 사업'밖에 없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서 제가 내 리딩방을 광고할 목적이라면 '이렇게 나는 성공했어요', '내 말만 들으면, 내가 찍은 주식만 사면 주가가 올라갑니다'라고 쓰겠죠? 하지만 저도 주식에 손을 댄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주식을 해서 종목이 지하실에 가거나 리딩룸에서 추천한 종목을 사서 크게 물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절대로 이대로 끝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무슨 수를 쓰든 죽을 만큼 노력해서 꼭 주식으로 성공하고 싶었죠. 쉽게 벌 수 없는 게 주식이지만 성공할 경우의 매력도 엄청난 게 주식이니까요.

결국 지난한 배움과 많은 투자와 공부 끝에 한국주식은 너무 오랜 기간의 장기, 가치투자보다 시황과 차트를 체크하고 짧게 대응한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주식시장은 이머징 마켓인 만큼 업다운이 심하고 특정 대형/세력에 의해 쉽게 가격이 변동되어 안정성이 떨어지는데다 기업들도 물적분할 등을 진행하면서 전혀 소액주주 친화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최근 카카오, LG화학, 포스코의 물적분할 사례를 보세요). 그리고 그 이론을 적용해 보기 위해 제가 찾은 종목에서 스스로 매매하면서 성과를 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개인적인 리딩을 통해 리딩에 익숙해졌다고 판단하여(아래 인증샷이 제 지인으로부터 받은 수익인증입니다), 제가 배움으로써 얻은 정보와 판단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저.데.로.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생각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진심을 다해 분석하고 리딩한다는 뜻에서 제 회사 이름도 '진심주식연구소'로 정했습니다. 

 


네, 이제 진심주식연구소는 시작합니다. 제가 경험한 수많은 무책임한 사기꾼 리딩룸과는 달리 제가 진짜 주식 리딩, 진짜 주식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이 진심주식연구소의 정책을 결정하였습니다.

<<진심주식연구소 무료주식 리딩룸 운영 원칙입니다>>

1. 주식의 매수, 매도가격(목표) 및 손절매가격을 공개합니다. 
  - 손절단가 없이 얼마 이하로 사라고 하면 실력이 없거나 사기입니다. 모든 주식이 다 내 뜻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안 될 경우 손절매해야 하고 그게 제대로 된 리딩입니다.

2. 추천주가 나온 후 계속해서 차트 위 위치 및 재료 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돈을 받아놓고서 종목만 부르고 매수/매도 알아서 하라는 수준 낮은 리딩룸과는 달리 제대로 세세하게 리딩합니다.

3. 주식 및 시황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겠습니다.

 

4. 진심주식연구소의 무료주식정보점은 어떠한 경우에도 금전의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유료화가 완성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5. 권장하는 주식의 매수/매각은 전적으로 본인이 판단해야 합니다.

6. 장내 개인적인 수다를 최대한 자제해주세요.

7. 링크 및 광고문구를 다시는 고객님은 즉시 강제 퇴장 당합니다.


위 사항을 지킬 수 있다면 누구나 언제든지 입장 환영입니다. 


오픈채팅방 링크입니다. 진심주식연구소 무료주식정보방입니다.
https://open.kakao.com/o/gTga6b3d

 

진심주식연구소 무료 주식정보방

#주식 #주식리딩방 #주식투자

open.kakao.com


텔레그램 링크 (회화불가 종목 리딩만 진행합니다)
https://t.me/bareunstocktrading

 

제대로 된 주식 관련 정보 및 무료 종목을 제시하는 방입니다. 현재 유료화 준비 중으로 무료 종목은 1~2일에 한 번 단기성 종목이 나옵니다.


제대로 된 주식 리딩, 진심 주식 연구소, 이제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리딩방에서 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